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

연재 시작합니다


안녕하세요, 독자님.

그간 잘 지내셨지요? 올해도 신작을 보여드리게 되어 기쁘고 다행스럽습니다.

<윈드버그>는 전작 <에블린 데일의 깨어진 꿈>에서 남주2를 담당했던 인물이 남주1이 되어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. 갑자기 떠오른 구상으로 무척 재미있게 썼는데, 독자님께도 색다른 즐거움을 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.

작업하는 내내 곁에서 달려주신 카멜 편집부와 담당 편집자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. 아름다운 일러스트 그려주신 감람 작가님과 근사한 타이포 만들어주신 디자이너님께도 찬사와 감사 인사 전합니다. 표지부터 이미 매우 재미있네요.😇

<윈드버그>는 네이버 시리즈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.

고맙습니다.

댓글

  1. 버선발로 달려왔어요 작가님 잘 지내셨지요?아픈 손가락 제러드가 주인공으로 나와서 기쁩니다8ㅁ8 늘 감사드려요

    답글삭제
  2. 작가님 신작을 만나게 되어 저도 기쁩니다!! 북부대공 같은 제러드 일러스트 부터 벌써 재밌어요~

    답글삭제
  3. 지금 읽고 있어요🥹 짱유월 갓유월

    답글삭제
  4. 작가님♡♡ your latest work is a masterpiece, as per usual. *chefs kiss* Wishing you all the best!

    답글삭제
  5. 안녕하세요 작가님. 시리즈 프로모션 보고 '윈드버그가 설마 내가 아는 그 윈드버그?!' 이러면서 이어 적힌 작가님 필명에 얼마나 두 속눈썹을 휘날렸던지요... 작년, 에블린을 읽었던 계절이 돌아오자 슬슬 다시 생각나던 참이었는데 윈드버그의 바람을 몰고 제 앞에 힘차게 등장한 제러드라니. 게다가 이렇게 수려한 초상과 함께...! 가슴이 두근거려서 기절하는 줄 알았어요.😍 덕분에 다시 읽을 에블린도 감회가 새로울 듯해요. 이번에도 즐거운 시간 보내겠습니다. 건강 조심하시고 건필하세요.💕

    +에블린과 브라이언트의 일러스트도 숨 참고 기다려봅니다.😇

    답글삭제
  6. 헉 그럼그럼 이프외전 느낌일까요 뒤늦게 소식 보고 너무 설레이네요

    답글삭제
  7. 왜 파란집아니고 초록집..것도 독점
    ㅜㅜ

    답글삭제
  8. 작가님 이 리디 어워즈 2024 로판 e북 부분에서 최우수상을 받았어요!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✨🩷✨🩷 어지러운 시국에도 성탄은 찾아왔고 곧 새해네요. 마음이 지치고 힘들때면 주중 8시를 기다리며 스스로 힘을 내보곤해요🥹 조금 이르지만 남은 12월 잘 마무리하시고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💓

    답글삭제
  9. 작가님~ 추카드려요^ ^♥

    답글삭제

댓글 쓰기